오늘 알아볼 차량은 바로 2022년 하반기에 출시한 쌍용 토레스입니다. 몇 달 전만 해도 쌍용자동차가 실적 악화와 재무제표 안정성 문제로 크게 이슈가 되었으나 쌍용 토레스가 출시함으로써 다시 새롭게 새 출발을 알리고 있는 모습입니다.
출고기간 대략 5개월 이상 소요 예상
현재 너무나 인기가 많은 쌍용 토레스, 출고기간은 최소 몇 달을 잡아야 할까요? 빠르게 출고받을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? 네 있습니다. 먼저 출고기간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. 현재 차량 계약자의 수보다 올해 출고 가능한 차량의 수가 더 적기 때문에 대리점에 가셔서 계약을 진행하신다면 올해 안으로 출고받기는 매우 힘듭니다. 늦게 계약하실수록 이 기간은 늘어날 것으로 예상됩니다.
하지만, 출고기간을 단축시켜서 보다 빠르게 차량을 출고받을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! 바로 미리 발주가 들어간 차량을 구매하는 방법입니다. 발주가 들어간 차량은 이미 생산에 들어갔기 때문에 보다 빠르게 차량을 인도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.
가솔린임에도 훌륭한 연비를 자랑하는 쌍용 토레스
다음은 쌍용 토레스 제원과 연비의 대한 설명입니다. 그 전에 이 차량은 현재 가솔린 모델로만 출시가 되어 있으며 모델의 따라서 약 2740만 원에서 3220만 원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.
전장 : 4700mm, 전폭 : 1890mm, 전고 : 1720mm, 배기량 : 1497cc, 최고출력 : 170마력, 최대토크 : 28.6 토크, 2륜 혹은 4륜 구동, 휠 사이즈 : 17인치 혹은 18인치, 복합연비는 11.2km/L
댓글